경기도 연천구 연천읍에 민물고기 매운탕 맛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양이 많고 푸짐하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직접 담근 고추장을 이용한 매운탕은 지역주민 뿐 아니라 멀리서도 맛보려고 오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각종 방송에 이미 많이 방송된 맛집입니다.
갑자기 쌀쌀한 요즘 맛봐야하는 매운탕인데 연천이면 인근이라 궁금합니다. 위치 및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메뉴
잡고기 / 메기 매운탕 대 60,000원 , 중 50,000원, 소 40,000원
참게 매운탕 (10~11월 별미) 70,000원
빠가사리 매운탕 대 70,000원, 중 60,000원, 소 50,000원
쌀, 김치, 고춧가루, 고기등은 국내산입니다. 믿고 가는 맛집입니다.
상호명 및 정보
상호명
: 불탄소 가든
주소
: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현문로 526-42
영업시간
: 매일 10:30~20:30
연락처
:031-834-2770
후기
맛집답게 총 304명이 참여한 후기를 보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꼽은 장점은 바로 음식이 맛있어요 입니다. 다양한 고객들이 매운탕의 맛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특히 깔끔한 국물 맛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요리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그 외에도 뷰가 좋다, 재료가 신선하다, 주차가 편리하다는 후기도 다수 눈에 띕니다. 이 식당은 절벽 끝에 자리잡고 있어, 식사 중에도 한탕강을 내려다보는 멋진 자연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입니다. 그 덕분에 이곳을 뷰맛집이라 부르는 손님들도 많습니다. 강을 배경으로 한 절경 속에서 맛있는 매운탕을 즐기는 경험은 정말 특별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맛도 뛰어나고, 자연 속의 멋진 풍경까지 갖춘 이곳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명소로 이미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주차 공간이 넓고 편리해, 자차를 이용한 방문객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점이 방문을 더욱 편하게 해줄 것입니다.
특히 국물이 깔끔하고 싱싱한 재료가 정말 잘 어우러져 음식맛이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민물매운탕은 자칫 흙맛이 나서 잘 안먹는데 한번쯤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특히 10월 11월에 먹는 별미라는 참게매운탕은 정말 궁금한 메뉴 중 하나입니다. 구수하면서도 시원하고 맛있다는 평을 보니 주말에 방문계획을 세워봅니다.
반찬 하나 하나 정성이 느껴지고, 민물매운탕인데 된장맛이 은은히 나면서 밥 두그룻을 먹을 수 있다는 평도 있습니다. 밥도둑 맛집이라고 하니 입맛 없을 때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해줄 매운탕 한 그릇이 생각나는 요즘, 불탄소 가든은 꼭 한 번 방문해볼 만한 맛집입니다.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끓여낸 매운탕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하며, 한탕강을 내려다보는 절경 속에서 즐기는 식사는 그 자체로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곳의 매운탕은 양도 푸짐해 식사 후에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10월과 11월에만 맛볼 수 있는 참게매운탕은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맛으로 손님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각종 방송에 소개될 정도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이지만, 그 명성에 걸맞게 음식의 맛과 서비스도 뛰어나 지역 주민은 물론,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반찬 하나하나에도 정성이 느껴져, 밥 한 그릇이 아닌 두 그릇을 뚝딱 비우게 되는 이곳. 민물 매운탕 특유의 흙내가 나지 않아 평소 민물고기를 꺼리는 분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입맛을 돋우고 싶은 날엔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4.10.02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투데이 무한리필 코다리찜 위치 및 후기